MAXPO 시즌 3

온라인 전시관

우리술별처럼 과천도가

부스번호
C10
구분
전시품목
관악산생막걸리, 과천미주, 과천도가
대표전화
02-504-7017
홈페이지
http://www.soolbyeol.com
이메일
ssreykmav@gmail.com

브랜드 소개

가난과 식민 지배의 역사로 자칫 사라질 위기를 겪으며 간신히 명맥을 이어오던 우리술의 전통을 잇고자 <우리술별처럼>은 출발했습니다. ‘우리’ 술이라면 ‘우리' 땅에서 난 ‘우리’ 농산물에서 비롯되어야 하지 않을까? 영국에 펍, 일본에 이자카야가 있다면, 우리는 다양한 개성이 한데 어우러져 유쾌한 어울림의 우리 ‘주막’ 문화를 재현하고 싶다!


우리술, 별처럼 숱하고 별처럼 빛나게! <우리술별처럼>은 우리술 종합 브랜드이자 우리술 커뮤니티 쇼핑몰 술별닷컴www.soolbyeol.com을 운영합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개성을 지닌 우리술을 소개하고, 그 매력을 맘껏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자랑스런 우리술을 세계로, 미래로 알리고 싶은 마음을 <우리술별처럼>이라는 이름에 담았습니다. 


관악산과 우면산 사이 남태령옛길에 자리잡은 과천도가는, 감미료와 첨가물 없는 우리술을 과학적으로 생산하여 우리술의 오랜 전통을 현대 우리 생활의 한가운데 되살리고자 합니다. 과천의 유일한 양조장으로서 지역 주민과 동고동락하는 마을 공동체의 양조장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천도가의 양조는 살아가는 동안 편안히 오래 즐길 수 있는 조화로운 술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이미지





 

프로모션 · 이벤트

과천도가에서 첫 생산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관악산생막걸리와 과천미주, 7월 19일에 막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과천도가 경기백주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관악산생막걸리는 즐겁고 차갑고 맛있는 여름에디션으로 준비했습니다. <관악산생막걸리와 제철 과일들의 여름휴가> 컨셉의 재밌는 일러스트레이션 라벨과 막걸리칵테일 레시피 카드를 꼭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2022년 우리술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우리쌀 무감미료 정통 막걸리 선물, 정성스런 보자기 포장, 안전한 배송으로 귀한 마음을 선물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