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성 |
전통 '막걸리'의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
무궁한 영광과 아픈 과거가 공존하는 '조선'과 믹스하여 네이밍 젊음 (MZ-Makgeolli Generation) 새로운 막걸리 마케팅으로 세대교체 MZ세대들의 공략을 위해 유쾌하고 힙한 '술'로 패러다임 전환 경쟁 Who is the KING? 누가 왕이 될 상인가 마케팅의 핵심은 대중 소구력! MAXPO에서 대중을 상대로 펼쳐지는 무한경쟁 막걸리 수요(파이)확대를 통한 타 주류와의 비교 우위 선점 대중화 · 세계화 국민 삶의 수준향상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 국민의 酒문화를 주도하고, 6차산업 및 농가소득 증대 등 막걸리산업의 과제를 해결 |
||||||||
---|---|---|---|---|---|---|---|---|---|
전시목적 |
|
||||||||
ABOUT MAXPO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