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PO 시즌 3

MAXPO 시즌 3 소개​

정체성

전통

'막걸리'의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

무궁한 영광과 아픈 과거가 공존하는
'조선'과 믹스하여 네이밍
소주, 맥주, 위스키, 와인, 사케로부터
먹걸리를 지킨다는 중의적 의미

젊음 (MZ-Makgeolli Generation)

새로운 막걸리 마케팅으로 세대교체

MZ세대들의 공략을 위해
유쾌하고 힙한 '술'로 패러다임 전환

경쟁

Who is the KING? 누가 왕이 될 상인가

마케팅의 핵심은 대중 소구력!
MAXPO에서 대중을 상대로 펼쳐지는 무한경쟁
막걸리 수요(파이)확대를 통한 타 주류와의 비교 우위 선점

대중화 · 세계화

국민 삶의 수준향상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

국민의 酒문화를 주도하고,
6차산업 및 농가소득 증대 등 막걸리산업의 과제를 해결

전시목적​
막걸리 문화의 확산 프리미엄 막걸리의 지속적인 개발로 우리나라 막걸리의 대중화와 세계화에 기여
막걸리 산업의 홍보와 마케팅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만남의 장인 전시회를 통해 막걸리 브랜드의 홍보와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
수출 및 판로개척 해외 및 국내 유통바이어의 초청으로 해외 판로개척 및 국내 내수시장 확대에 기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로컬 막걸리 기업의 소득증대로 인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산업 일자리 창출에 기여
ABOUT MAX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