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PO 시즌 3

온라인 전시관

마시면 마실수록 젊어지는 술, 낙천

부스번호
구분
전시품목
약천골지장수생막걸리, 약천골지장수호박생막걸리, 약천골지장수옥수수생동동주, 약천골지장수오미자생동동주, 까메오막걸리, 지장수호박막걸리, 정9%, 정14%
대표전화
홈페이지
www.nakchun.co.kr
이메일

브랜드 소개

동해약천골지장수막걸리는 동해약천골 천연지장수와 동해바다 해풍으로 청년 발효시킨 막걸리입니다.


동해약천골 지장수는 5억7천만년전에 형성된 황토 암반층에서 천연적으로 생성된물입니다. 


인위적으로 만든 지장수와도 차이가 있는 물입니다 투명해 보이지만 미세한 황토가 물에 분산되어 있는 현탄액입니다. 


동의보감에 황토를 휘저어서 가라앉힌 물을 지장수라고 합니다. 


지장수는 성질이 차고 무독하며 중독되어 번민하는 것을 풀고 그 외의 모든 독을 푼다라 하였고 지장수를 33품계 중 하나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낙천은  동해약천골 황토 암반층의 천연 지장수를 원수로 막걸리를 제조합니다.


지장수는 동의보감 조선왕실 양명술에도 언급된 약성이 있는 물로 독을 풀어줍니다. 


약 5억년전 동해약천골 황토 암반층에서 천연적으로 형성된 지장수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PH8 약알카리성에 원적외선이 나오며 해독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자연의 선물 천연지장수와 동해바다의 해풍과 젊고 왕성한 효모작용의 청년발효 공법으로 빚어지는 동해약천골지장수막걸리는 깔끔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하고 숙취가 없어서 마시면 마실수록 젊어지는 술입니다.


자연과 함께 빚어낸 건강한 발효주인 동해약천골지장수막걸리는 동해시뿐아니라 강원도 대한민국 세계로까지 한국의 맛과 멋을 알릴것입니다.

브랜드 이미지






프로모션 · 이벤트

.

목록